티스토리 뷰

오늘 8월 1일 사전예약이 시작된 갤럭시 Z플립 5, 갤럭시 Z폴드 5 사전예약 시의 많은 혜택들로 이미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 있지만, 출시가가 150만 원을 넘는 가격으로 좀 더 저렴하게 폰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남들보다 저렴하게 폰을 구매할수있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5분만 투자하셔서 남들보다 30만원이상 저렴하게 폰을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5가 전작과 비교했을 때 가격이 인상되어 출고가 비용에 대한 부담을 느낄 수밖에 없기 때문에 남들보다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 싸게 구입 방법

휴대폰을 저렴하게 개통을 하기 위해서는 휴대폰 상점을 통해 공시지원금과 함께 자체 보조금 DC를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반 대리점이나 직영점 같은 경우는 공시지원금이나 약정할부를 지원하기 때문에 그 외에는 할 일은 받을 수가 없습니다. 핸드폰 상점을 통해 100만 원 이하로 갤럭시 Z폴드 플립을 구매하셔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 성지매장 구매

지원금을 넣어주는 대신 6개월  높은 요금제를 유지 조건등이 매장마다 붙게 됩니다. 요즘 요금제의 경우 9만 9천 원의 요금제를 기본으로 가입하고 있습니다.

 

할인을 받아 기기 값을 싸게 사고 부가적인 것들이 더 많이 납부가 된다거나 한다면 기기를 저렴하게 구입해도 득을 보는 게 없기 때문에  조건들을 비교해 보시고 구입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알아두면 좋은 용어들

 

공시 지원금 - 휴대폰 구입 시 통신사로부터 일정한 지원금을 받고 제품을 구매. 
선택 약정 - 통신 기본요금의 25%를 할인받을 수 있는 제도. (공시 지원금과 선택 약정 둘 중 택 1)
번호이동(번이) - 통신사 이동을 해서 스마트폰을 구입 
기기변경(기변) - 같은 통신사에서 스마트폰 기계만 변경
할부원금 - 스마트폰 기기 요금을 할부로 구입했을 때, 총금액을 한 달에 나눠 내는 요금. 할부가 길어질수록 할부원금이 저렴하게 보이기 때문에 주의
위약금약정- 기간이 남았을 때, 통신사를 이동하거나, 해약할 경우 발생하는 금액
자급제 -각종 경로를 통해 스마트폰 공기계를 구입해 원하는 통신사에서 개통하는 것
가개통-휴대폰 판매자들이 실적을 위해 제품 박스를 뜯지 않은 상태로 개통을 시킨 뒤, 몇 개월 뒤에 해지한 중고 휴대폰